‘가스라이팅 논란‘과 ‘학력 위조 의혹‘ 등에 휩싸였던 배우 서예지가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卷入"心理操纵"和"学历伪造疑惑"的演员徐睿知就围绕自己的争议进行了道歉。
27일 서예지는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를 통해 사과문을 공개했다.
27日,徐睿知通过经纪公司公开了道歉信。
이날 공개된 사과문에서 서예지는 “먼저 너무 늦게 이렇게 글로나마 마음을 전해드리는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그동안 저에게 주신 질책과 수많은 이야기들을 보며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在当天公开的道歉信中,徐睿知解释说"首先,我这么晚才通过文字来表达自己的心意,对此我感到非常抱歉","这段时间,我看着大家对我的指责和无数故事,回顾了自己"。
이어 “저의 부족함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많은 실망감을 안겨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며 “모든 일들은 저의 미성숙함에서 비롯된 것으로 앞으로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고 성숙해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接着,她表示"我想对大家说,我的不足让很多人担心,对称表示诚挚的歉意。 再次向大家表示由衷的歉意","所有事情都是因为我的不成熟,今后会更加慎重地行动,努力展现成熟的一面"。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도 “서예지와 관련, 여러분들께 많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당사는 앞으로 서예지 씨가 과거와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经纪公司也表示:"对于徐睿知的担心,我真心道歉","我公司今后会尽最大努力让徐睿知展现出与过去不同的面貌"
한편 서예지는 전 연인이었던 김정현과 가스라이팅 논란을 포함해 온갖 의혹에 휩싸이며 출연 예정이었던 ‘아일랜드’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另外,徐睿知与前恋人金正贤卷入心理操纵等各种疑惑,退出原定出演的《爱尔兰》节目,中断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