玄彬孙艺珍甜蜜牵手婚纱画报公开
현빈-손예진이 31일 오후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玄彬和孙艺珍在31日下午举行婚礼之前公开了婚纱画报。
손예진과 현빈 소속사는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됐다"고 밝혔다.
孙艺珍和玄彬的经纪公司表示:"孙艺珍演员和玄彬演员举行了婚礼,迈出了作为夫妇的第一步。"
이어 "본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이해 부탁드린다"며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통해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말했다.
他接着说:"考虑到新冠肺炎的情况,正式以非公开形式进行,希望大家多多谅解","通过两人的婚纱照传达这个好消息"
공개된 사진에서 현빈은 하얀 턱시도, 손예진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정하게 손을 잡고 환하게 웃었다.
在公开的照片中,玄彬身穿白色晚礼服,孙艺珍身穿纯白色婚纱,甜蜜地握着手,露出了灿烂的笑容。
또 다른 사진에서 현빈은 검은 나비넥타이를 맸고, 손예진은 한 손에 커다란 부케를 다른 손은 현빈의 손을 잡은 채 함박웃음을 지었다.
另一张照片中,玄彬系着黑色领结,孙艺珍一只手拿着大花束,另一只手握着玄彬的手露出灿烂的笑容。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로맨스 연기를 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2020년 3월부터 2년간 열애해 온 두 사람은 이날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在电视剧《爱的迫降》中两人演出了浪漫爱情,后发展为实际恋人,从2020年3月开始,恋爱2年的两人将于今天(3月31日)下午4点在首尔广津区华克山庄酒店举行婚礼。